교회소식
말씀과 기도로 새로워지는 교회
교회소식
Korean Presbyterian church of Salisbury

2021년 3월 28일 교회소식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솔즈베리한인장로교회 댓글 0건 조회 1,105회 작성일 21-03-28 10:06

본문

교회 소식

1. 오늘은 사순절 여섯번째 주일이며, 종려주일입니다. 예배로 모이신(온라인. 오프라인) 모든 성도님들을 주님의 이름으로 축복합니다.

2. 코로나 방역 수칙을 계속해서 잘 지켜주시기를 당부드립니다.

3. 공천위원회 모임이 오늘 예배 후 12 시 30 분에 도서실에서 모입니다.

4. 이번 한 주간은 고난주간입니다. 예수님의 고난에 함께 동참하는 거룩한 한 주 보내시기를 부탁드립니다. 이번 주는 월요일에도 새벽예배가 있겠습니다.

5. 다음 주일(4/4)은 부활절로 지킵니다.
(부활절 감사헌금 봉투는 로비에 준비되어 있습니다.)

6. 다음 주일(4/4) 예배 후 12 시 30 분에는 임직자 시험이 있습니다. 4 월 1| 일 주일에는 임직식을 준비하고 있습니다. 위해서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.

7. 사순절 기간 동안 진행되는 '코로나 극복 사랑 나눔 운동'이 하나님께서 기뻐하시는 일이 될 수 있도록 기도와 협력을 부탁드립니다.(다음주일까지 진행됩니다.)

8. 남부지역 재난 지원헌금은 $1150 이 모금되어 총회로 보내드렸습니다. 함께 마음을 모아주신 모든 성도님들께 감사드립 니다.

9. 사순절 기간 특송 일정 안내
3/28 : 한나여선교회

4/04 : 교육부

10. 4 월 첫주(4/7)부터 수요예배가 오프라인과 유투브 방송으로 전환됩 니다. 대표기도는 남녀 서리집사님들이 하시게 됩니다.

11. 코로나 상황의 종식과 미국과 조국 대한민국을 위해 계속해서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.

*  기도해 주세요
(1)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한 어떤 어려움에도 믿음과 기도로 승리할 수 있도록
(2) 연로하신 부모님들의 건강과 아프신 분들의 건강 회복을 위해서
(3) 학업. 직장. 군입대로 타지에 있는 자녀들과 우리 교회학교 자녀들을 위해서
(4) 우리 교회가 믿음, 소망. 사랑으로 하나되어서 이 곳 솔즈베리에서 하나님의 영광을 증거하는 교회 되도록
  • 트위터로 보내기
  • 페이스북으로 보내기
  • 구글플러스로 보내기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